다시 떠오른 피프티피프티, 2024 KGMA에서 빛나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정말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해요.
우리가 사랑하는 그룹 피프티피프티(FIFTY FIFTY)가 2024 코리아 그랜드 뮤직 어워즈(KGMA)
'IS 라이징 스타상'을 수상했어요! 이 소식을 듣고 저도 정말 행복했답니다.
함께 축하해주세요! 🎉
피프티피프티는 키나, 문샤넬, 예원, 하나, 아테나 다섯 멤버로 구성된 그룹인데요.
이들의 패션 센스와 음악적 재능이 얼마나 대단한지, 여러분도 잘 아시죠? 지난 17일 인천 중구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KGMA에서 그 실력을 또 한 번 증명해냈어요.
피프티피프티의 컨셉과 특징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 독특한 음악 스타일: 피프티피프티는 몽환적이고 감성적인 팝 사운드를 기반으로, 때로는 록 요소를 가미한 다채로운 음악을 선보입니다.
- 시크하고 세련된 패션: 멤버들의 개성 있는 스타일링이 돋보이며, 특히 무대 의상에서 트렌디하면서도 독특한 패션 감각을 보여줍니다.
- 강렬한 퍼포먼스: 부드러운 보컬과 파워풀한 댄스를 조화롭게 선보이며, 무대를 압도하는 카리스마를 자랑합니다.
- 글로벌 어필: 국내외 팬들에게 사랑받는 그룹으로, 특히 해외에서의 인기가 높아 K-pop의 새로운 주역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특징들이 조화를 이루어 피프티피프티만의 독특한 매력을 만들어내고 있죠. 앞으로 그들이 보여줄 새로운 모습이 더욱 기대됩니다!
'큐피드'로 대박 났지만 위기 맞았던 그룹
그룹 피프티피프티(키나, 문샤넬, 예원, 하나, 아테나)가 2024 KGMA ‘IS 라이징 스타상’의 주인공이 됐다.
피프티피프티(FIFTY FIFTY)는 지난 17일 인천 중구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2024 코리아 그랜드 뮤직 어워즈(KGMA)'에 참석했다.
5인조로 재편한 그룹 피프티피프티
16일부터 양일간 진행된 '2024 KGMA'의 2일 차 라인업에 이름을 올린 피프티피프티는 이날 스페셜한 무대와 함께 의미 있는 수상까지 거머쥐는 등 성공적인 새 시작을 다시 한 번 증명해 보였다.
이날 피프티피프티는 'IS 라이징 스타상'을 수상했다. 멤버들은 무대에 올라 “이렇게 멋진 상을 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
이 상을 주신 것은 더욱 열심히 하라는 의미“라면서 ”항상 좋은 음악으로 보답해 드리겠다. 어트랙트 식구들과 (전홍준) 대표님께 감사드린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고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특히 피프티피프티는 환상적인 퍼포먼스와 전곡을 라이브로 진행하는 무대를 선보이며 시상식 현장의 열기를 더했다. 다섯 멤버가 최초로 선보인 'CUPID(큐피드)'부터 지난 9월 발매한 앨범 'Love Tune(러브 튠)'의 타이틀곡 'SOS'까지 피프티피프티만 가능한 특유의 몽환적이고 사랑스러운 무대들로 시선을 모았다. 나아가 록 버전으로 편곡된 'Gravity(그래비티)' 무대에서는 멤버들의 파워풀한 보컬이 감탄을 자아내는 등 다채로운 매력 속으로 푹 빠져들게 만들었다.
피프티피프티 데뷔 멤버, '큐피드' 앨범 커버
한편 2022년 11월 데뷔한 피프티 피프티는 새나, 아란, 키나, 시오로 이루어진 4인조 걸그룹이었다. 이들은 지난해 2월 발매한 첫 번째 싱글 앨범 ‘더 비기닝 : 큐피드(The Beginning: Cupid)’의 타이틀곡 ‘큐피드(Cupid)’가 미국에서 인기를 끌며 스타덤에 올랐다.
그러나 '큐피트'가 대박이 난 그해 6월 소속사 어트랙트를 상대로 전속계약 해지를 주장하는 가처분 신청을 냈다. 재판부는 어트랙트의 손을 들어줬고, 4인 중 멤버 키나만 지난해 10월 항고를 취하하고 소속사로 복귀했다. 이후 키나는 문샤넬, 예원, 하나, 아테나와 함께 컴백했다.
5인조로 재편한 피프티피프티는 지난 15일 국내에서 처음으로 열린 틱톡 어워즈 '베스트 인기상'
수상에 이어 이번 '2024 KGMA'의 'IS 라이징 스타상'까지 수상하는 등 성공적인 컴백을 몸소 입증했다.
오는 27일에는 미국 샌프란시스코를 시작으로 8개 도시를 도는 첫 미국 투어 ‘LOVE SPRINKLE TOUR in USA(러브 스프링클 투어 인 유에스에이)’로 글로벌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ㅈㅈ
5인조로 재편된 피프티피프티의 모습이에요. 어때요, 너무 멋지지 않나요? / 어트랙트 제공
이번 시상식에서 피프티피프티는 정말 특별한 무대를 선보였어요. 'CUPID(큐피드)'부터 최근 발매한 'SOS'까지, 그들만의 몽환적이고 사랑스러운 무대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죠. 특히 'Gravity(그래비티)'의 록 버전 무대에서는 멤버들의 파워풀한 보컬과 함께 그들의 패션 스타일도 돋보였답니다.
수상 소감에서 멤버들은 "이렇게 멋진 상을 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하라는 의미로 받아들이겠습니다."라고 말했어요. 이 말을 들으니 피프티피프티의 앞으로의 활약이 더욱 기대되네요!
사실 피프티피프티는 작년에 잠시 위기를 겪었었어요. 하지만 그 어려움을 극복하고 이렇게 멋진 모습으로 돌아온 것을 보니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해요.
이번 수상으로 5인조 재편 이후의 성공적인 컴백을 증명했죠.
앞으로 피프티피프티는 미국 투어도 계획하고 있대요. 오는 27일부터 샌프란시스코를 시작으로 8개 도시를 돌며 'LOVE SPRINKLE TOUR in USA'를 진행한다고 해요. 글로벌 팬들과 만나게 될 피프티피프티의 모습이 너무나 기대됩니다!
여러분, 우리 모두 피프티피프티의 앞날을 응원해주세요.
그들의 음악만큼이나 멋진 패션도 계속해서 주목해봐요.
앞으로 더 큰 스타로 성장할 피프티피프티를 함께 지켜봐요! 💖